스마트맨의원

조루증 치료로 남자의 자신감 회복!!! 본문

조루증정보

조루증 치료로 남자의 자신감 회복!!!

남성고민상담소 2013. 6. 5. 20:45

조루증 치료로 남자의 자신감 회복하자!!!

 

안녕하세요~ 스마트맨의원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조루증 치료와 남성 자신감 회복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읽기 쉽게 스토리를 짜서 포스팅하니 조루증치료를 생각하시는분들에게 공감이 되었으면 합니다 ^^

 

평소 남자답고 일이면 일, 운동, 스포츠를 좋아하는 굉장한 상남자 스타일의 C씨...!

하지만 그렇게 자신감 넘치고 박력있는 C씨에게도 고민이 있었는데...바로 조루증 때문이였습니다.

C씨는 흔히 말하는 상남자에 몸도 좋고 힘도 좋은 하지만 그에게 가장 큰 고민은 여성앞에서 작아진다 점인데...

 

 

 

 

그의 경우 결혼을 앞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로써 여자친구와의 사랑확인에서는 늘 작아지게 되고 소심해 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꾸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멀리하게 되고 여자친구 또한 이런 남자친구 C씨를 보면 섭섭해

하고 걱정이 앞서게 됩니다.

 

 

자, 그럼 이렇게 고민한다고 해결될까요??? 남자 본인의 욕구와 만족만으로 과연 와이프, 여자친구를 만족시켜

줄 수 있을까요??? 스스로 자신감이 없다면 당당한 남성이 되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예전과 달리 여성분들의 성적 표현과 욕구가 많아졌습니다.

물론 남성과 달리 여성의 경우 성적호기심과 욕구가 20대 후반~ 출산후 남성과는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남자친구, 남편 등의 조루증으로 인해 점점 부부관계가 멀어지기도 합니다.

 

 

 

 

결국 그것은 서로의 사랑확인에서 만족도가 떨어진다는 이야기 입니다.

우리가 부부로 살면서 이혼하는 여러가지 이유 중 섹스리스가 차지하는 부분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 만큼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부부생활은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만큼 조루증의 치료는 중요한 것입니다. 심각히 생각지 않고 치료하지 않는다면 점점 부부갈등의

요인으로 작용할 수있고 또한 적절한 시기를 놓치게 되면 더욱 증세가 악화 되게 됩니다.

적절한 치료를 받아 자신감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조루증치료 스마트맨클리닉 1:1상담받기「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