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맨의원

꼬추가 휘었어요 왜일까 본문

남성정보

꼬추가 휘었어요 왜일까

남성고민상담소 2014. 3. 5. 17:11

 

 

"꼬추가 휘었어요"

음경만곡증이라 불리우는 질환의 증상이라 할 수 있다.

발기가 될 경우 바나나 모양처럼 휘어지는 모양을 띄고

음경의 백막이나 해면체에 염증이 생기면서 이러한 증상이 생길 수 있다.

 

발기가 될 경우 휘어지면서 통증이 생기기도 하고 심각한 경우에는

통증으로 인해 삽입도 어려워 질 수 있다.

 

 

 

"꼬추가 휘었어요"의 음경만곡증은

태어났을 때부터 생기는 경우도 있고 나중에 생기는 경우도 있다.

 

태어났을때부터인 경우에는 요도구가 정상위치가 아닌 곳에 있기 때문에

요도하열이라는 질환이 같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고

발기시에도 아래쪽으로 휘게 된다.

 

후천적으로 생긴 경우에는 원인의 정확한 발견은 어렵지만,

대부분은 지속적인 성관계나 성관계를 할때 무리한 자세 때문에

생기는 경우도 볼 수 있다.

이럴대에는 손상이 될 수 있기 대문에 음경만곡증을 유발하게 된다.

 

 

"꼬추가 휘었어요"

 

음경만곡증 초기에는 비타민 E를 포함한 약물치료가 가능하다.

하지만 결절이 만져지는 부위에는 직접 약물을 주사해야하고

진행이 되는 경우에는 수술적인 방버으로 치료를 해야한다.

 

수술적인 방법으로 치료를 하게 될 경우에는 휜 반대쪽의 해면체 백막 일부를

제거하게 되고 양측의 길이를 맞춰 음경을 펴주지만, 이 경우에는

음경의 길이가 짧아질 수도 있고 상처가 남을 수도 있게 된다.

 

 

"꼬추가 휘었어요"

 

이런 경우에 심각하다면 병원을 내원하셔서 치료를 하는 것이

빠른 해결방법이다.

또 발기부전이 나타날수도 있는 증상이고 삽입이 어려운 정도라면

치료를 받아야 한다.

 

[음경만곡증으로 인한 1:1 문의를 하고 싶다면 클릭]

 

'남성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성 비뇨기과 스마트맨클리닉  (0) 2014.03.24
고추가 가려워요 원인은  (0) 2014.03.20
정액이 묽어요.. 원인은  (1) 2014.02.24
고환이 아파요 ?  (1) 2014.01.14
정액이뭉치는경우  (0) 2013.12.17
Comments